가상 이벤트 주최
with Vimeo

Our all-in-one video platform turns your ideas into action. Make, manage, and share videos and virtual events that move your audience.

동영상에 필요한 모든 것, 단 하나의 플랫폼.

연동

워크플로와 원활하게 연동하여 중단 없이 작업할 수 있습니다.

Vimeo의 사용자 커뮤니티가 신뢰하는 곳

많은 회사와 마찬가지로 저희도 예전으로 돌아가진 않을 거예요. 대면 이벤트는 비용도 많이 들고 그다지 실용적이지 않죠. 라이브 스트리밍은 코로나19뿐만 아니라 새 업무 공간을 위한 현대적인 솔루션이에요.

Peter Strella,
커뮤니케이션 및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서비스 디렉터

Vimeo 덕분에 동영상 제작이나 편집 경험이 없어도 고품질 동영상을 손쉽게 제작하고 기존 및 잠재 고객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어요.

Cassie Drumm,
수석 기획 책임자

마케팅 관점에서 보면 Vimeo에는 모든 게 한곳에 모여있어 정말 좋아요. 동영상이 준비되면 아주 쉽게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고 웹사이트에 임베드할 수 있어요.

Kyle Rajaneimi,
마케팅 매니저

직원 교육은 그저 슬라이드나 보면서 목소리를 듣는 시간에 불과했어요. 활력도 인간미도 없었죠. 라이브 스트리밍은 기업 문화를 구축하고 인간적인 분위기를 되찾는 데 도움이 됐어요.

Michael Melhorn,
멀티미디어 디렉터

Vimeo는 굉장히 강력한 도구예요. 수많은 인포그래픽과 텍스트 없이도 저희의 혁신적인 제품의 작동 방법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거든요.

Briana Lyon,
설립자 및 CEO

동영상을 사용하면 훨씬 진정성 있는 방식으로 커뮤니티를 교육하고 연결할 수 있어요.

Kevin Reid,
공동 설립자

동영상의 힘을 발휘해볼까요?